#독서
#크리에이티브아트
#201701월호중
자기 홍보 역시 예술적으로 진화 해왔다.
최근에는 웹상의 모든
개인 작업이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는 시대가 왔다.
당신은 자기 홍보물로 달성하고 싶은 성과와
그것을 보게될 대중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본인의 장점과 약점을 냉철하게 알고 있어야 합니다.
성공적인 자기 홍보
프로젝트는 내용 구성 컨셉에서 차별되는 것이다.
존재감 설사 혼란스럽더라도 감정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지루하게
느껴지는것 보다 훨씬 낫습니다. -루크턴지-
지나치게 전략적인 사고를
경계하면서도 자기 홍보에 개성이 반영되어야 한다.
아이디어가 기술과 열정으로
단단한 면모로 실현되면 반드시 눈에 띄게 된다.
당신이 자신의 일을 사랑하고 그 열정을 작품에 스며들게 한다면 그점은 작품을 통해 저절로 드러납니다.
사람들은 바로 그런것에 반응을 보인답니다.
-재키 윈터그룹 설립자 제레미 워츠만-
앤더슨은 실패의 원인이 성공하지 못한 다른 모든 프로젝트의 원인과 동일하다고 분석한다.
바로 결과에 대해 충분히 고려하지 않은 까닭이다.
대중을 배려하세요.
그들이 무엇을 원하고,당신이 그들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생각해야
당신이 표현하고 싶은 바를 사람들이 이해할수 있습니다.
스페샬 리포트중
롭 클라크 타입,레터링 디자이너
저는 누군가의 포트폴리오 사이트에서 철학적인 영상을 본적이 있습니다.
저는 우리가 스스로를
대단하게 여기는 오류를 약간씩은 범한다고 봅니다.
특히 소셜미디어상에선 더욱 그렇지요.
자신을 드러내는
데에만 초점을 맞춘 영상은 솔직히 보기 민망합니다.
또한 일과 사생활을 분리하지 않는것을 부자연 스럽다고 봅니다.
대신 작품이 스스로 말하게 놔두고 있지요.
당신은
그렇게 대단하지도 않고 대단하게 되지도 않을 겁니다.
-벤스터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자기 홍보물은 훌륭할수도 있고 형편 없을수도 있지만, 스튜디오의 입장에서
우리는 엄청난 노력이 느껴지는 것을 보길 원합니다.
눈에 띈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님을 각오하고 나름의 충분한 준비를 하십시요.
그리고 하나의 메시지를 담는다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백승규 ..후기
이 글을 읽고 마케이팅 파트에
있는 저로써도 많은 반성과 영감을 동시에 받았네요.
제가 해왔던 몇가지 홍보물 실책의 근본적인 원인도 알게되고 사진을 접목한 부분에서도 얼마나 부족한 컨텐츠 임를 부끄러이 자랑 삼았음을 비로소 깨닫습니다.
또한 감사하게도 앞으로의
제 사진 컨텐츠의
메인 테마 및 컨셉도 새롭게 아이디어가 떠올랐네요.
오늘 3월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주말 오후 몇시간이 나름 알찬 독서가 되어 기쁩니다.
그럼, 존경하는 블로그친님 기쁘고 반가운 새봄 되세요^^
'사진과 나& 독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선의 거짓말..대마도의 진실, 독서후기 (0) | 2016.12.12 |
---|---|
지금하는 여행 스케치..독서후기! (0) | 2016.11.23 |
슈베르트와 나무..#독서후기 (0) | 2016.11.16 |
여행의 심리학..독서 후기 (0) | 2016.11.08 |
열아홉편의 겨울여행과 한편의 봄여행..후기 (0) | 2016.10.22 |